와후, 엘리먼트 라이벌 워치 국내 발매 및 블로그 체험단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3월 와후 엘리먼트 라이벌 멀티스포츠 GPS 워치(ELEMNT RIVAL MULTISPORT GPS WATCH)를 국내에 정식 발매하면서, 발매와 함께 체험단을 모집한다. 다양한 운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쉽게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와후 엘리먼트 라이벌(RIVAL) GPS 멀티스포츠 워치를 통해, 새로운 기기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이 넘치는 블로거들과 함께 라이벌 워치를 알려가고자 한다.


체험단은 블로거를 대상으로 3월 19일(금)부터 28일(일)까지 5명을 모집을 진행한다. 선정 체험단은 3월 30일 나눅스네트웍스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체험단은 4월 1일부터 5월 2일까지 5주간 개인 블로그에 리뷰를 총 5회 게시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체험단 중 우수 블로거 1명을 선정해 엘리먼트 롬 GPS 사이클링 컴퓨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와후 엘리먼트 라이벌 워치는 라이딩, 러닝, 수영, 트라이애슬론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사용할 수 있으며, 철인 3종 사용들에게 특화된 비접촉식 전환(Touchless transition)과 멀티스포츠 핸드오버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와후 엘리먼트 라이벌 워치는 기존 와후 유저들에게 친숙한 ELEMNT 앱과 연동하여 쉽게 운동 결과를 확인하거나 간편하게 세팅할 수 있어 소비자가 더 편리하게 워치를 사용할 수 있다. 라이벌 워치는 총 2가지로, 스텔스 그레이, 코나 화이트 색상이 있고, 소비자가격은 55만원으로, 전국의 와후 전문점(WSS)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와후 라이벌 워치는 비접촉식 운동전환 기능을 가진 멀티스포츠 워치이다. (리뷰 보기)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블로그: https://blog.naver.com/nnxsports/222278215083
와후 전문점 리스트: http://www.nnxsports.com/sho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