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헬멧, 구매 인증하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나눅스네트웍스

카머(Karmor)가 2세대 헬멧인 벨리언트, 피엔자, 프렌다, 브리오 헬멧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매하고 응모 링크에 접속해 내용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와후 키커 코어 트레이너(115만원 상당), 시마노 에스파이어 슈즈(43만원 상당), 툴레 라운드트립 더플가방(20만원 상당), 시마노 사이클링 양말(2만원 상당), 카머 스탠머그컵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머 2세대 헬멧에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색상의 퍼포먼스 헬멧인 벨리언트(Veliant)와 올라운드 헬멧인 피엔자(Fianza)가 있다. 그리고 캐주얼한 디자인의 도심형 헬멧인 프렌다(Prenda)와 스포티 라이딩에 잘 어울리는 브리오(Breeo)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카머가 2세대 헬멧에 대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청 링크: http://naver.me/GROAMkmq
벨리언트, 피엔자, 프렌다, 브리오를 4~6월 기간 내 구매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4가지 대표 모델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으로,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 카머 헬멧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카머 브랜드 담당자는 "자전거 라이딩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지는 봄날, 야외 라이딩에서의 헬멧 착용은 필수적인 만큼, 자전거 헬멧에 대한 관심도 높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카머 헬멧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경품 당첨의 기회를 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카머 : https://kr.karmor-sports.com/
공식 대리점 : https://kr.karmor-sports.com/sho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