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랭크브라더스, 신발 출시 기념 선물받기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크랭크브라더스(CrankBrothers)의 공식 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는 슈즈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년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된 이번 슈즈 콜렉션은, 클릿을 사용할 수 있는 말렛(Mallet)과 평페달 전용인 스탬프(Stamp)로 구분되어 출시된다.
각 슈즈는 슈레이스 또는 보아 다이얼, 그리고 벨크로 스트랩 등의 클로징 시스템에 따라 구분되며, 말렛의 경우는 페달링에 더욱 특화되어 클릿 위치가 조절된 말렛 E 모델이 포함된다.

크랭크브라더스 슈즈 콜렉션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 후 인증하면 페달을 선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신발 찍고! 선물 받기!' 이벤트는, 크랭크브라더스 슈즈를 구매 후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증정되는 것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6일까지이며, 1등은 페달(스탬프 3 또는 말렛 DH), 2등은 GEM 플로어 펌프, 3등은 멀티툴 13 골드가 경품으로 전달된다.




신발 찍고, 양말 받자


크랭크브라더스 취급 매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전시된 크랭크브라더스 신발을 촬영 후 자신의 SNS에 포스팅하면 바로 양말을 받을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크랭크브라더스 슈즈 콜렉션 : http://sanbadasports.co.kr/front/product/product_brand_list.php?BrandNo=4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