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라이더, 지로 디 코리아 완주에 도전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Cannondale)의 공식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는 오는 5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지로 디 코리아(Giro d'Korea) 라이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그랜드투어 지로 디 이탈리아가 진행되며 EF Education-Nippo 팀 등 프로 선수들의 라이딩을 볼 수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운영하기 어려운 환경이다.
그래서, 산바다스포츠는 캐논데일 라이더들이 자신만의 코스로 우리나라를 일주하는 지로 디 코리아(Giro d'Korea) 스트라바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가방법은 아래와 같다.
참가신청서 작성 : https://linktr.ee/cannondale_kr
인스타그램에 캐논데일 자전거 인증샷 업로드 (필수 해시태그 : #캐논데일COG #지로디코리아)
스트라바 COG_Korea 클럽 가입
1~4 스테이지 : 10km 이상 자신이 선택한 코스 라이딩
5 스테이지 : 20km 이상 자신이 선택한 코스 라이딩
챌린지 성공 구글폼 작성

인스타그램 및 스트라바의 공개 계정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캐논데일 마스크 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EF Education-Nippo 팀킷을 선물로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이벤트 상세보기 : https://blog.naver.com/sanbadasp/222356271926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