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프로샵 강동점 스탭 및 B2B 관리 영업사원 채용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하이랜드스포츠는 아소스 프로샵 강동점 스탭과 B2B 거래처를 관리할 영업사원을 채용한다.
아소스 프로샵은 2018년에 아소스의 첫 직영매장인 강남점을 시작으로 총 5개의 프로샵이 운영중에 있고. 아소스 프로샵 강동점은 성내동에 위치하고 있다. 아소스 프로샵 스탭은 매장 관리 및 고객서비스, 판매, 상담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주5일제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채용정보: 사람인 https://bit.ly/3ivQjJB / 잡코리아 https://bit.ly/356Ngzy

하이랜드스포츠는 토픽, 아소스, 튜블리토, 맥시스, 사리스, 씨클리스, 다이네즈 등 다양한 자전거 용부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취급 브랜드의 B2B 영업사원을 구하고 있다. 근무지는 하이랜드스포츠 본사이며, 주5일 정규직으로 근무한다.

채용정보: 사람인 https://bit.ly/2Ti6tvG   / 잡코리아 https://bit.ly/3zie6CQ

하이랜드스포츠 채용에 관한 내용은 하리랜드스포츠 블로그와 채용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http://www.hlsc.co.kr/
하이랜드스포츠 블로그: https://blog.naver.com/highlandsports/22239257295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