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와 함께 한 순간, 사진 콘테스트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와 함께 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시마노 구동계가 장착된 자전거와의 추억을 공유하는 사진 콘테스트를 7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듀라에이스(DURA-ACE), 울테그라(ULTEGRA), 105 3가지 구동계가 장착된 자신의 자전거와 관련된 추억 사진과 이야기를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추억 소환에 당첨되면 레이저 제네시스 헬멧과 시마노 에스파이어 선글라스, 에스파이어 베이스레이어 등이 선물도 증정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와 함께 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추억을 소환하는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 실시한다.

 

듀라에이스와 울테그라, 105는 시마노의 대표 로드 구동계로 모두 11단이다. 

최상위 버전인 듀라에이스는 레이싱 컨셉의 시리즈로 경쟁에서의 승리를 위해 탄생했다. 가벼우면서도 최상의 힘 전달과 성능을 보여줄 수 있도록 기술적 요소들이 집약되어 있는 부품으로 정의되고 있다. 그만큼, 민첩한 라이딩 스킬을 지향하는 사이클 선수들이 주요 레이스를 달리기 위해 선택한다. 

울테그라는 듀라에이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면서, 품질과 내구성이 우수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105는 상위 구동계의 기능과 디자인을 채택해 제작됐다. 많은 로드 라이더에게 사이클링이라는 스포츠를 보다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뿐 아니라, 더 큰 도전을 추가할 수 있는 동기와 영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상위 제품들과의 호환이나 부분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최상의 레이싱 컨셉으로 경쟁에서의 승리를 위해 탄생된, 듀라에이스 
듀라에이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울테그라 
사이클링이라는 스포츠를 효과적으로 즐기고 더 큰 도전과 영감을 줄 수 있는, 105 

 

이벤트 참여방법
1)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인스타그램(@nanux_networks) 팔로우
2) 이벤트 기간 중, 듀라에이스, 울테그라, 105가 장착된 자전거와의 추억사진을 찾는다.
3)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과 함께 그에 관련된 이야기를 적는다.
4) 해시태그 : #자전거엔시마노 #rideshimano


관련 웹사이트
이벤트 상세보기 : https://blog.naver.com/nnxsports/22244206122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