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여주행 기부 라이딩으로 뜻깊은 10월을 만든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자전거 타기 좋은 10월을 맞이해 라이딩과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여주행 기부 라이딩'을 기획했다.
여주행 기부 라이딩은 10월 23일(토)에 개최되며, 한강을 시작해 남한강을 따라 여주까지 65km를 달린다. 자전거길을 이용하기 때문에 가족 또는 친구 등 초심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4명까지 팀을 만들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10월 8일부터 20일까지이며, 선착순 50명으로 제한된다.


기부 라이딩은 잠실 한강공원 1주차장에서 10~11시에 순차적으로 출발해 양수역 근처 두머리부엌에서 배부받은 식권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여주 당남리섬 입구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성인 5만원, 미성년자 2만원이며, 참가비는 전액 여주시 인재육성장학회에 기부된다. 산바다스포츠는 참가자에게 점심 식권과 여주쌀, 기념 머그컵, 기부증서를 제공한다. 또 라이딩 중에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2명을 선정해 브룩스 스파크힐 백팩을 증정하며, 럭키드로우로 캐논데일 인테이크 헬멧, 레디고 루미스 바이크백, 미니툴을 선물한다. 가족과 함께 접수한 팀 중 추첨을 통해 3팀에게 여주쌀 10kg도 제공된다.
기부 라이딩에 관한 내용은 산바다스포츠 블로그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여주행 기부 라이딩 안내: https://blog.naver.com/sanbadasp/222531107903
여주행 기부 라이딩 참가신청 : https://forms.gle/dNcn58xfQqbHCHQY9
여주행 기부 라이딩 문의하기: http://pf.kakao.com/_fxiPxj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