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1971 챌린지, 50주년 기념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Cannondale)의 공식 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는 캐논데일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50km 라이딩 5회 인증 및 1971m 상승고도를 인증하는 '캐논데일 1971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971년 창립한 캐논데일은 소재의 가공 및 설계에 있어서 혁신을 거듭하며 자전거 업계에 큰 영향력을 미쳤다. 그리고,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며 인스타그램 및 스트라바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챌린지 이벤트는 두가지로 진행되는데, 하나는 50주년을 기념해 50km 이상 라이딩을 5회 인증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창립연도를 기념하는 1971m 이상 상승고도를 1회 라이딩으로 인증하는 것이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에 캐논데일과 함께 한 추억 또는 50주년 축하메시지와 함께 자전거 인증샷(필수 해시태그 #캐논데일1971챌린지 #캐논데일COG #캐논데일50주년 #cannontales)을 남기고, 라이딩 기록은 스트라바에 저장(제목에 #캐논데일1971챌린지 포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그램과 스트라바 공개 계정만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신청 : https://linktr.ee/cannondale_kr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이벤트 참가 신청 : https://linktr.ee/cannondale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