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서울 청담에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 오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대표 한은정)가 산바다스포츠와의 협업을 통해 위클 청담점 매장 내부에 자전거 라이더들을 위한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 공간을 3월 중 공식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위클(WECLE)은 산바다스포츠가 취급하는 여러 브랜드를 한눈에 만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로서, 제품 구매는 물론 음료를 마시며 쉴 수도 있고, 정비도 받을 수 있는 라이더들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이기도 하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2 길 12 담빌딩 1 층 (위클청담)
 전화 : 02-548-5199 / 매장 운영시간 : 오전11시 ~ 오후8시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전거의 매력을 알리고 자전거 문화를 확산하고자 만들어진 공간이다. 시마노 외에도 레이저(LAZER) 헬멧, 와후(WAHOO), 카머(KAMOUR) 등의 제품들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체험 및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최근 출시된 듀라에이스와 울테그라 구동계의 변속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마노 신제품 의류와 함께 클릿 슈즈 라인업 등 여러 신제품들이 카테고리별로 존을 구성해 전시되어 있다.

또한 인도어 사이클링 에코 시스템으로 유명한 와후(WAHOO)의 스마트 트레이너와 스마트 바이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존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 전시와 사이즈를 점검하고 체험해 볼 수 있으면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운영된다.
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 담당자는 "누구든지 사이클링에 필요한 정보를 얻고 사이클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와 같이 즐겁고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