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스토어, 온라인 직영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시마노 스토어'를 3월 15일 공식 오픈하여, 시마노, PRO, 허친슨, 유니어 등의 용부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직영 쇼핑몰 '시마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였다.

시마노 스토어는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용자들이 접근하기 쉽고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하였으며, 오픈을 기념해 프랑스의 타이어 전문 브랜드 '허친슨'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또, 5% 중복 할인 쿠폰 및 스토어 찜 1000원 중복 할인 쿠폰 등의 추가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게 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브레이크 없이 진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이에 따른 유통채널의 다변화 물결 속에서 기존 오프라인에 집중했던 자전거 관련 유통 채널들 또한 변화의 흐름이 감지되고 있다. 우리도 기존의 오프라인 유통 뿐만 아니라, 유통 방식과 채널에 따른 다양한 도전과 그에 따른 다양한 시도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며, 향후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만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마노, PRO, 허친슨 등 다양한 브랜드의 용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픈기념 허친슨 10% 할인, 5% 깜짝 중복 할인 등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shimanostor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