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팝업으로 프리미엄 휠셋을 체험하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 코리아는 지난 4월 16~17일 설악그란폰도가 열리는 상남생활체육공원에서 CADEX POP-UP @설악 데모 행사를 진행했다.

아직 이른 아침의 날씨가 쌀쌀한 인제군 상남면은 지난 2년 동안 열리지 않았던 설악그란폰도 때문이었는 지, 예년보다는 한가한 모습이었다. 더군다나 설악그란폰도의 코스 도로도 매우 한적하고 봄 꽃들이 피기 시작한 오대산과 설악산은 라이딩을 하기에 최적의 상황이었다.

시즌 내내 수시로 열리는 케이덱스 팝업 시승 행사

케이덱스 팝업은 예약한 라이더들에게 케이덱스 42 또는 65 휠시스템을 대여하고, 하루 동안 강원도의 멋진 코스들에서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케이덱스 휠시스템은 카본 림과 카본 스포크의 조합으로 뛰어난 반응성과 스피드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부품이다. 특히, 지난 해 케이덱스의 후원을 받고 있는 선수들이 아이언맨 대회에서 세계 기록과 월드챔피언에 오르면서 케이덱스 휠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기도 했다.

케이덱스 팝업 이벤트는 시즌 동안 수시로 진행되며, 예약을 통해 여유있게 제품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카본 림과 카본 스포크로 뛰어난 반응성을 보여주는 케이덱스 휠시스템

시증 라이딩 도중 펑크 등의 트러블이 발생하면, 지원 차량의 도움도 받을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케이덱스 사이클링 : https://www.cadex-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