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아이언맨 그룹과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후(Wahoo)와 세계 최대의 대중 참여 스포츠 운영 업체인 The IRONMAN Group(이하 아이언맨 그룹)이 다년 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와후는 IRONMAN®, IRONMAN® 70.3®, Rock 'n' Roll® Running Series, Epic Series™, Haute Route®, UTMB® World Series 등 IRONMAN 그룹 포트폴리오에 속한 모든 브랜드에 대한 공식 기술 파트너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
그리고 엘리먼트 라이벌 멀티스포츠 워치를 포함한 와후 에코시스템의 장점을 아이언맨 그룹의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티에 제공한다.

와후는 2021년 엘리먼트 라이벌 멀티스포츠 워치의 출시와 함께 러닝 및 멀티스포츠 시장에 뛰어들었다. 간편한 전환, 레이스 러닝, 퍼펙트 뷰 줌(Perfect View Zoom)을 포함해 수영/자전거/달리기 세트를 겨냥한 기능을 갖춰, 운동 선수들이 생각해왔던 멀티스포츠 웨어러블 트레이닝 솔루션에 접근하고 있다.

와후는 아이언맨 그룹과 다년 간의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마이크 새터니아(Mike Saturnia) 와후 CEO 는 "아이언맨 그룹 가족이 되어 그룹 포트폴리오에 속한 많은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최고의 커넥티드 트레이닝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엔듀런스 스포츠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툴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특히 라이벌 워치와 전체 와후 에코시스템이 운동 선수들의 훈련을 개선하는 동시에 확신할 수 있는 정확한 레이스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는, 달리기 및 멀티스포츠 커뮤니티에 함께 할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영상원본 : https://youtu.be/yUbzrr_Z6Is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sho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