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시승, CA 라이딩에 이어 5월 14-22일 설악에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케이덱스의 프리미엄 휠셋을 시승할 수 있는 케이덱스 팝업(CADEX POP-UP)이 지난 4월 30일 열린 센추리 에이프릴(이하 CA)에 이어, 오는 5월 22일 설악그란폰도로 유명한 상남에서 시승 이벤트를 이어간다.

센추리 에이프릴 100km 라이딩 챌린지에서 진행된 케이덱스 팝업

100km 챌린지 라이딩으로 진행된 CA에 참가한 라이더들은, 이번 시즌 장거리 라이딩의 시작을 알리며 달천과 문경새재로 유명한 충주-이화령 코스를 달렸다.
특히, 생에 첫 100km 라이딩을 경험했던 라이더들은, 그 기억을 완주증과 함께 평생 기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의미있는 하루가 되기도 했다.
또한, 이날 함께 진행된 케이덱스 팝업을 통해 프리미엄 휠셋인 케이덱스 카본 휠시스템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고, 휠셋의 교체 만으로 크게 향상된 라이딩 품질에 놀라기도 했다.

한 참가자는 "케이덱스 65mm 하이림을 장착하니 평지에서 놀랄만큼 빠르게 달리고 있어서 놀랐고, 이화령 업힐에서도 너무 가볍게 오르는 업힐 능력에 다시 한번 놀랐다"며 시승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케이덱스 휠시스템 시승 이벤트는 계속 이어진다.


케이덱스 팝업 시승 이벤트는 오는 5월 14(토)-15일(일), 5월 22일(일) 설악그란폰도의 출발/종료 지점으로 유명한 상남생활체육공원에서, 다시 한번 진행된다.
시승에 참가하고 싶은 라이더는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을 하면, 시승 뿐 아니라 이벤트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시승 참가 예약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369419/items/4415410


관련 웹사이트
케이덱스 사이클링 : https://www.cadex-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