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포켓 오거나이저, 라이딩 지갑 + 공구 가방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리자인(LEZINE)은 라이딩 시 필수로 가지고 다니는 펑크 수리 및 미니툴을 수납하면서, 지갑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포켓 오거나이저(Pocket Organizer)를 출시했다.

리자인 포켓 오거나이저
소비자가격 : 29,000원

공구를 넣는 포켓, 신용카드와 현금을 넣는 포켓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기본 공구가 포함된 포켓 오거나이저 로드
소비자가격 : 69,000원

미니툴 세트, 펑크패치, CO2 키트, 타이어레버 등이 기본 포함된다.

미니툴은 6가지 툴(육각 3/4/5/6, 십자드라이버, 톡스 T25)이 포함된 RAP II 6 제품이다.

이 제품은 CO2 툴 1세트를 비롯해, 미니툴과 펑크 패치 등의 공구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신용카드와 현금 등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설계되어 있다. 또, 공구가 아니더라도 에너지젤 등의 뉴트리션을 넣는 것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그래서, 지갑 하나에 라이딩 필수용품을 수납하여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공구와 신용카드, 현금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우리나라 5만원권도 반으로 접으면 여유있게 들어간다.

공구 대신 에너지젤, 에너지바 등의 뉴트리션 제품을 넣어서 보관하기에도 좋다.

포켓 오거나이저는 가벼운 무게와 함께 기본적인 방수 설계가 적용되어서, 라이딩 시 뒤 주머니에 넣어도 내용물이 젖지 않고 비가 오는 날에도 충분한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자전거에 안장가방 등의 수납 시스템 사용을 꺼리는 라이더라면, 리자인 포켓 오거나이저 하나로 충분히 만족스런 라이딩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46g의 가벼운 무게로 부담이 적다.

방수지퍼가 적용되어 땀이나 비에 내용물이 젖는 것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저지 뒤 주머니에 넣기에 적당한 사이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리자인 : https://ride.lezyn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