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정기 점검 및 정비를 위한 #NEWBIKEDAY 캠페인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자전거를 오래 타고,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점검 및 정비를 위한 '뉴바이크데이(#NEWBIKE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전거를 구성하는 부품 중에 구동계나 소모품은 정기적인 점검과 관리가 필요하다. 적절한 관리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부품 마모는 물론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자신의 자전거에 대해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전국 52곳에 시마노 서비스 센터(Shimano Service Center. SSC)를 운영하고 있으며, SSC를 방문해 점검이나 정비를 받는 라이더를 대상으로 휴대용 체인오일을 증정한다. 뉴바이크데이(#NEWBIKEDAY)' 캠페인을 통해 점검 및 소모품 교체 시에 소정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고, 시마노 순정부품 카테고리에 속한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눅스네트웍스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자전거 점검과 정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뉴바이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뉴바이크데이 캠페인은 전국 52곳의 시마노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은 시마노 순정 부품을 대상으로 하며, 점검 및 소모품 교체 시에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뉴바이크데이 캠페인 참여자에게 휴대용 체인오일을 증정하며, 소진시 증정 이벤트는 자동종료된다. (SSC마다 재고량 상이)

시마노 서비스 센터: https://bike.shimano.com/ko-KR/information/shimano-service-center.html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블로그: https://blog.naver.com/nnxsports/22275633940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