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타이완 철인3종, 10주년 기념 이벤트 성황리에 개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챌린지 타이완 제공

세계 최대의 트라이애슬론 이벤트로 성장한 챌린지 타이완(Challenge Taiwan) 대회가 지난 4월 21~24일 타이퉁에서 10주년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챌린지 타이완 10주년 기념 영상. 원본 : https://youtu.be/o9jrXA90Pt0

챌린지 타이완 트라이애슬론 대회는 풀 코스부터 단거리 코스, 아이들을 위한 경기까지 다양하게 펼쳐지며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최대의 트라이애슬론 축제로 성장했다.

이번 시즌에는 10주년을 기념해 더 많은 참가자들과 가족이 함께 했으며, 올해의 슬로건인 "Always Better Together(함께 할 때 항상 더 좋다)"의 의미를 더해주었다.

챌린지 패밀리 아시아퍼시픽 대표인 조비 로(Jovi Lo) CEO는 "서로 아끼고, 헌신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믿음 속에서 우리는 도전을 함께 해 왔으며, 챌린지 타이완 대회가 독보적인 참가자들의 정신으로 채워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생생한 에너지와 함께 우리가 만든 10주년의 뛰어난 성과를 축하하고자 합니다. 이곳에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