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팀 윰보비스마 레이저 헬멧 맞추기 이벤트 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레이저(LAZER) 헬멧의 공식수입처인 나눅스네트웍스는 팀 윰보비스마의 2022 TDF 우승을 기념해 레이저 헬멧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와웃 반 아트 선수가 2022 TDF에서 착용한 레이저 헬멧 이름을 맞춘 참가자에게 팀 윰보비스마 스피어 한정판을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총 5명을 선정하며, 8월 2일까지 나눅스네트웍스 인스타그램에 정답과 사이즈, 친구소환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투르 드 프랑스에서 팀 윰보비스마는 팀웍과 스포츠맨십, 강력한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고, 경기를 보는 팬들의 뇌리에 남길 명장면을 연출했다.


한편 레이저는 최근 회전-충격(Rotational-impact)에 대응하는 머리 보호 기술인 '키네티코어 기술'을 발표했다. 키네티코어는 헬멧에 통합된 시스템으로 머리보호, 경량, 통기성, 친환경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키네티코어는 다양한 장르의 헬멧에 적용되며, 에어로 성능을 갖춘 벤토 키네티코어를 비롯해 스트라다 키네티코어, 시티즌 키네티코어, 넛츠&피넛 키네티코어 등이 있다.

레이저 헬멧 이벤트: https://www.instagram.com/p/Cgd-6NfBDhL/?igshid=YmMyMTA2M2Y%3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