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 타고 남이섬 캠핑 가자. 버디 1박 2일 라이딩 캠프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산바다스포츠

산바다스포츠가 버디 익스페디션(Birdy Expedition)이라는 주제의 1박 2일 남이섬 캠프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소 자전거 출입이 불가한 남이섬에서 8월 27일~28일 1박2일 동안 버디 유저를 위한 특별한 캠핑이 펼쳐진다. 버디와 함께 북한강을 달려 남이섬까지 도착하는 일정이며, 남이섬 안에서는 캠핑 외에도 어쿠스틱 선율의 버스킹 공연, 몸과 마을을 깨우는 아침 요가, 나만의 버디 팬던트 팔찌 제작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버디 캠핑은 버디를 보유하고 있는 버디 라이더와 버디 라이더의 가족, 지인이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버디 라이더의 경우 6만원, 버디 라이더의 지인과 가족은 각각 4만원이다.

DSC00210.jpg

남이섬 캠핑 현장에서는 캠핑 브랜드 미니멀웍스(MINIMALWORKS), 여행자의 옷 브랜드 롯지(LODGE), 헬멧 전문 브랜드 따우전드(thousand), 거품 없는 샤워 티슈 에코세니(ECOSANI), 스포츠뉴트리션 브랜드 파워업, 영국 전통의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브룩스(Brooks),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아이웨어 아베오(AVEO)까지 다양한 협찬사가 참여,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버디 익스페디션 참가는 버디코리아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인스타그램-버디코리아 : https://www.instagram.com/birdy.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