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레인 E+ 사전구매하고, 추가 배터리팩 받자.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강력한 파워와 작고 가벼워진 모터를 탑재한 새로운 레인 E+(Reign E+) 전기자전거를 출시하며, 사전구매 시 240Wh 에너지팩 플러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작고 가볍지만 85Nm의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는 신형 싱크드라이브 프로 모터

새로운 레인 E+는 기존보다 확연하게 작아진 사이즈의 모터지만 여전히 85Nm의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는 신형 싱크드라이브 유닛이 적용되고, 650Wh의 내장 배터리를 이용해 최대 200km에 가까운 거리를 주행할 수 있는 성능을 가졌다.
여기에, 사전구매 이벤트 선물인 에너지팩 플러스를 추가하면, 최대 270km의 레인지로 장거리 이동에 대한 부담이 사라진다.
또, 앞 휠 29인치 뒤 휠 27.5인치의 멀릿 세팅으로, 스피드와 경쾌한 컨트롤을 모두 가능하게 한 것도 특징이다.

자이언트코리아는 레인 E+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8일까지 자이언트 온라인 구매 페이지에서 사전 구매 시, 프레임에 추가 장착이 가능한 에너지팩 플러스(240Wh) 배터리를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전 구매 이벤트가 종료되는 다음날인 9월 19일에 레인 E+는 일괄 출고될 예정이며, 에너지팩 플러스 배터리도 동시에 구매 주소로 배송된다.

그리고, 구매 후기를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작성 시(필수 해시태그 : #자이언트온라인구매 #레인E) 추첨을 통해 툴레(THULE) 다용도 파우치 보조가방 또는 자이언트 사이클링 양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전 구매 신청하기 : https://www.giant-bicycles.com/kr/reigneplu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