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50주년, 가을 라이딩으로 기념하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 코리아는 자이언트(GIANT), 리브(LIV), 케이덱스(CADEX)의 모회사인 자이언트 그룹의 50주년을 맞이해, 3일 동안 인제에서 가을 라이딩을 진행했다.
1972년 설립된 자이언트는 생산 품질의 향상을 위해 제조 기업들 간의 협업 및 제조 기준 등을 설립하며 빠르게 성장하였고, 현재 세계 최대의 자전거 기업 중에 하나로 손꼽히게 되었다.
그 후, 자전거 제조 뿐 아니라 문화 발전을 위해 자전거 여행과 생활 속 자전거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자이언트 어드벤처와 같은 여행사를 설립하고 타이완을 비롯해 다양한 나라에서 자전거 인프라 건설에 참여했으며, 타이완의 공공자전거인 유바이크를 운영하여, 생활 속 자전거 경험을 크게 높여주고 있다.

자이언트 코리아는 자이언트 그룹의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10월 22~24일 동안 강원도 인제군에서 동호인 및 대리점 대표들과 라이딩을 진행했다. 토요일은 일반 동호인, 일요일은 자이언트/리브 라이더, 월요일은 대리점 대표와 함께 진행된 이번 기념 라이딩은 한껏 가을의 색이 오른 강원도를 느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