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개 코스 스크래치 맵, 첼린지도 기간 한정 3000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52개의 자전거 코스를 도전할 수 있도록 스크래치 지도에 표시되어, 라이딩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첼린지도(첼로 라이딩 챌린지 맵)를 오는 12월 12일까지 기간 한정 특별 판매합니다.

첼린지도는 2022년 시즌을 시작하면서 1년 동안 매주 1개의 코스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52개의 우리나라 코스를 소개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퍼포먼스 바이크 브랜드인 첼로(CELLO)와 함께 진행했던 이 프로젝트는 지난 1년 동안 많은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2023 시즌을 새롭게 맞이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오는 12월 1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첼린지도를 부담없는 가격(3000원)으로 판매합니다.

2023 시즌도 즐거운 라이딩을 계획하는 라이더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별 판매 바로가기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48

첼린지도에 표시된 코스 GPS 파일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첼린지도 코스 GPS : https://www.bikem.co.kr/crcma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