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라이딩 기록에 정보 더하고 전기자전거 받자.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가 회원들의 더 활발한 2023년 라이딩 생활을 응원하며, 스윗스웻 포인트 추가 적립 및 경품 혜택을 담은 '2022 너의 라이딩 기록을 알려줘'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라이트브라더스 회원 계정과 스트라바 계정 연동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트브라더스의 스윗스웻 포인트는 중고거래 또는 자전거 라이딩과 연계되어 탄소배출권 시세에 따라 포인트가 제공되는 서비스다.

라이트브라더스와 스트라바 계정 연동을 한 회원은 '마이페이지' 내의 '나의 탄소가계부'에서 라이딩 기록마다 이용한 자전거 종류, 대체한 이동수단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추가 정보를 입력한 라이딩 기록이 많을 수록 경품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라이딩 기록을 70개 이상 입력한 회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전기자전거(3명), 30개 이상 입력한 회원에게는 지로 헬멧(10명), 10개 이상 입력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쿠폰(3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스트라바 계정을 연동한 회원은 2022년 모든 라이딩 주행 기록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연동 이후의 라이딩만 포인트가 적용되며, 적립한 스윗스웻 포인트는 라이트브라더스에서 자전거, 용품, 부품 등의 구매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