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스피드스터 40 포크 관련 리콜 공지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스캇(SCOTT)은 2022년식 로드바이크 스피드스터 로드 및 그래블 자전거 일부 모델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일부 모델에서 스티어러 튜브 및 포크 브릿지가 파손되는 심각한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는 자체 조사에 의한 것으로, 아직 파손이나 부상에 대한 사례가 발생되지는 않았지만 자발적 리콜을 실시하기로 했다.

스캇 스피드스터 40, 2022년식에 대해 포크 관련 리콜이 공지되었다.

이번 리콜에 해당하는 제품 중 국내에 해당되는 것은 2022년식 스피드스터 40 모델이며, 리콜 해당 제품의 사용자는 별도의 안내가 없는 한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가까운 스캇 대리점을 통해 교환을 받아야 한다.

리콜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시리얼 번호 조회 및 포크 하단 직접 확인으로 가능하다.

시리얼 조회 : https://www.scott-sports.com/kr/ko/company/safety-and-recalls

리콜을 받아야 하는 제품에 해당하면, 가까운 스캇 대리점을 통해 포크를 교체 받아야 하며, 모든 비용은 스캇 본사에서 부담한다.

문의 : 1544-3603 / info@scot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