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 퓨리온 2.0 레드불 레이싱 공식 헬멧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HJC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Oracle Red Bull Racing Team)과 함께 최신 공기역학 기술이 적용된 퓨리온 2.0 레드불 레이싱 헬멧(Furion 2.0 Red Bull Racing Helmet)을 공식 출시하였다.

HJC 퓨리온 2.0 레드불 레이싱 헬멧.
소비자가격 : 308,000원

헬멧 전문 브랜드인 HJC는 50년 이상 헬멧 업계를 주도해 왔고, 이번 협업을 통해 포뮬라1(F1) 레이싱팀인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과 함께, F1 레이스의 액션과 가볍고 날렵한 헬멧의 특징을 동시에 보여주기 위한 시도를 했다.

퓨리온 2.0 레드불 레이싱 헬멧은 한번 피팅으로 조절 없이 사용할 수 있는 SELFIT이 적용되고, COOLPATH 기술을 통해 뛰어난 통풍성과 공기역학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195g의 초경량 무게로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퓨리온 2.0 레드불 레이싱 헬멧은 성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HJC 공식 대리점에 3월 중 입고될 에정이다.

F1 레이스의 액션을 초경량 자전거 헬멧에 적용한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공식 헬멧

한정판 퓨리온 2.0 레드불 레이싱 헬멧은 3월 중 HJC 공식 대리점에 입고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HJC : https://www.hjcsports.com/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