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와 스테이지스, CJ PARK 박찬종씨를 앰배서더로 후원한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자전거 전문 브랜드 BMC와 파워미터로 유명한 스테이지스(Stages)가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CJ PARK 박찬종씨를 앰버서더로 위촉하고 후원하기로 했다.
박찬종씨는 지난 해 자전거 라이딩 도중 트럭과의 교통사고로 크게 부상을 당해, 왼쪽 다리를 잃게 되었다. 하지만, 주위의 응원에 힘입어 자전거 라이딩을 포기하지 않고, 오히려 패럴림픽에 참가하는 자전거 국가대표의 꿈을 키우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한 박찬종씨는 대한장애인사이클연맹 선수로 등록되어, 본격적인 선수 생활을 시작할 수 있었고, 오는 5월에 벨기에에서 열리는 UCI 월드컵에 출전할 예정이다.

스포츠온55는 BMC 및 스테이지스와의 협력을 통해 박찬종씨를 앰배서더로 위촉했다.

이와 같은 소식을 미리 접한 스포츠온55는, 자사가 유통하는 BMC와 스테이지스 본사와의 협력을 통해 박찬종 선수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BMC에서는 팀머신(Teammachine) 자전거를 후원하여 박찬종 선수가 로드 경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스테이지스는 파워미터를 지원해 더 과학적인 트레이닝을 할 수 있게 도왔다.

지난 해 교통사고로 왼쪽 다리를 잃었던 박찬종씨

스포츠온55는 자전거와 파워미터 뿐 아니라, 피팅까지 지원하며, 선수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는 박찬종씨를 응원했다.

오는 5월 벨기에에서 열리는 UCI 월드컵 경기에 출전하는 박찬종 선수에게 스테이지스 사용법을 설명 중이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s://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