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특별 프로모션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 2010년 봄을 맞이하여 오는 4월 1일(목)부터 6월 30일(수)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8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심플함을 추구하는 베이직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메르세데스-벤츠 피트니스 바이크(Fitness Bike)는 바디 프레임 디자인에 따라 역동적인 디자인의 스포츠 에디션(Sports Edition)과 세련된 디자인의 컴포트 에디션(Comfort Edition) 두 종류로 나뉘어진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392,500원 이다.

세련되고 클래식한 삶을 추구하는 시크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트레킹 바이크(Trekking Bike) 역시 바디 프레임 디자인에 따라 스포츠 에디션 (Sports Edition) 과 컴포트 에디션(Comfort Edition) 두 종류로 나뉘어지며 견고한 설계와 코퍼 브라운(copper brown)의 세련된 컬러와 클래식한 감각을 자랑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640,000원 이다.

그 밖에 편리한 삶을 추구하는 컴팩트한 라이프 스타일에는 폴딩 바이크(Folding Bike)가 제격이며, 어린이 바이크(Kids Bike)는 어린이의 안전을 배려한 기능들을 두루 갖추었다. 가격은 각각 부가세 포함 3,300,000 원, 676,500원 이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자전거 구매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자전거 액세서리를 최고 42%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자전거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전거 구입 시, 하이드레이션 룩색을 200,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하이드레이션 룩색과 바이크 휴대폰 파우치, 플로어 펌프/바이크 폴딩 잠금장치 패키지는 30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의 베이직 가죽 시계부터 F1 레이스 시계, 크로노그래프 시계까지 다양한 시계 아이템들을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