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가민 엣지 500 대리점 세미나 개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기흥인터내셔널(www.storck-korea.com)은 8월 22일, 가민 엣지(Garmin Edge) 500의 대리점 세미나를 개최하며 국내 가민 엣지 시리즈의 정식 공급을 알렸다.

기흥인터내셔널은 8월 22일 '가민 엣지 500'의 대리점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가민 엣지 500은 ANT+ 무선 방식을 사용하여 다양한 확장성이 특징이다.
또한 GPS의 기본 탑재와 PC 연동을 활용하여 사용도가 매우 높다.

최근 다양한 확장성과 고급 기능들로 인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민의 엣지 시리즈 중 가장 사용자 수가 많은 '엣지 500'은 GPS와 속도계, 케이던스, 심박계, 파워미터 등의 확장과 풍부한 소프트웨어의 지원으로 상급 라이더들에게 많이 사용되고 있다.

기흥인터내셔널은 이번 기회에 가민의 엣지 시리즈를 공식 공급하기로 하며, 처음으로 엣지 500의 한글화와 함께 시장에 출시하였다.
오늘(8월 22일)은 퍼포먼스 바이크 시장에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 있는 대리점주 20여명이 참가하여 가민 엣지 500의 특성과 국내 공급에 대한 세미나로 개최되었고, 직접 한글화된 제품을 조작하며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리점주들은 해외 인터넷을 통한 구매 대행 등에 비해 비싼 가격으로 책정되어, A/S 정책이나 국내 서비스 개선 등이 제품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한글화된 메뉴와 설명서가 초기 사용자들에게는 접근성을 낮추었다며 의견을 전했다.

기능 설명과 함께 세미나를 진행한 문정욱 대리

세계적으로 급격하게 늘고 있는 가민 엣지 500이 기흥인터내셔널을 통해 국내에도 정식 공급된다.

국내 패키지는 단말기와 속도/케이던스 센서가 기본 내장되었다.

심박 소프트스트랩은 별매로 구할 수 있다.

가민 엣지 500 + 속도/케이던스 센서 : 430,000원
프리미엄 심박 소프트스트랩 : 82,000원
스페셜 프라이스 : 가민 엣지 500 + 속도/케이던스 센서 + 심박 스트랩 = 460,800원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