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와츠 사이클링 오픈 기념행사 열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기흥인터내셔널(www.storck-korea.com)이 새로이 오픈한 한남동 와츠 사이클링(WATTS)의 공식 오픈 기념 행사가 10월 21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남동 와츠(WATTS)에서 열렸다.

와츠 사이클링

와츠 사이클링은 스페셜라이즈드 엘리트 스토어 1호점이다.

오픈 공식 행사 후에는 파워미터로 지원자의 파워를 측정하는 파워 라이딩 이벤트, 스페셜라이즈드의 퀴즈,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고, 당일 특별 할인 이벤트 및 푸짐한 상품(가민, 라파 등)과 기념품을 제공했다.

와츠 오픈식에는 서울시청 소속 사이클 코치 및 선수와 전/현 산악자전거 국가대표, 철인 국가대표 코치, 다이슈케 야노 라파 아시아 총판담당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은 기흥 인터내셔널이 수입하는 가민의 엣지(Edge) 500의 공식 런칭과 라파의 2011 가을/겨울 의류의 샘플 쇼도 함께 진행돼 특히 이번 시즌 출시될 라파의 신상품들을 미리 볼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오픈식에 참석한 동호인들이 스페셜라이즈드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와츠 오픈을 축하하며 인사말을 전하는 라파 제팬의 '다이슈케 야노'

박경집 스페셜라이즈드 영업팀장이 기명호 대표를 대신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정현수 감독

대한지적공사 장선재 선수(오른쪽)와 서울시청 사이클팀의 이원재 선수(왼쪽), 염정환 선수

BMW-SPECIALIZED Team의 장재윤 선수

와츠 및 스톡 스토어에서 함께 일하게 되는 MTB 전국가대표 박기환

문정욱 대리가 와츠 사이클링 샵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다.

와츠 사이클링의 명칭은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트레이닝 방법으로 각광 받고 있는 파워미터의 사용자라면 익숙한 파워의 단위인 와트(watt)에서 유래하였다.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와츠 사이클링은 과학적이고 퍼포먼스 향상에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위한 장비, 프로그램 등을 접할 수 있는 거점으로서 사이클리스트들에게 다가가고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또한 샤워시설과 락커를 갖추고 있어 향후 진행될 실내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

스톡 바이시클, 라파, 레이놀즈, 가민의 공식 수입처인 기흥인터내셔널은 WATTS를 통해 사이클리스트들이 과학적이고 퍼포먼스 향상에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위한 장비,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WATTS는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의 공식 엘리트 스토어 1호점으로서 스페셜라이즈드의 바이시클, 헬멧, 슈즈, 안장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 판매 한다.

퀴즈 이벤트에 제공된 스페셜라이즈드 HTC-Highroad 스페셜 에디션 슈즈

스페셜라이즈드 관련 퀴즈를 맞추는 참가자들

파워 측정 이벤트

서울시청팀의 서준용 선수도 번외 게임으로 참가했다.

가민 엣지 500, 오클리 아이웨어, 고어바이크웨어를 받은 파워 라이더들
-강지용 씨(왼쪽에서 두번째)가 1,101 와트로 파워라이딩 1위를 차지했다.

프리베일 XL 사이즈가 딱 맞는 참가자

경품 추첨을 통해 라파 저지를 받은 고객

각종 이벤트로 즐거운 파티처럼 열린 오픈식을 마치고 삼삼오오 떠나는 라이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