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서울시청과 BMW-Specialized 팀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가민 엣지(Garmin Edge) 시리즈의 공식 수입원인 기흥인터내셔널(www.storck-korea.com)은 지난 1월 11일, 서울시청 사이클팀과 BMW-Specialized 팀 선수들에게 가민 엣지 500과 파워미터 등을 후원했다.

기흥인터내셔널은 가민 엣지 HRM 모델을 BMW-Specialized 팀 선수들에게 후원했다.
왼쪽부터 박기환 대리, 박창민 선수, 장재윤 선수, 신동렬 선수, 방두훈 팀매니저

서울시청 사이클팀에 가민 엣지 HRM과 파워미터를 후원했다.
왼쪽부터 이원재 선수, 박기환 대리, 강석호 선수

서울 한남동의 와츠 사이클링(WATTS Cycling)에서 열린 이번 후원은 서울시청 사이클팀의 로드 선수인 이원재 선수와 강석호 선수에게 가민 엣지 500과 HRM 센서, 그리고 파워미터를 지원하였고, BMW-Specialized 팀의 장재윤 선수, 박창민 선수, 신동렬 선수에게 가민 엣지 500과 HRM 센서를 후원하였다.

후원계약서에 서명 중인 BMW-Specialized 팀 선수들

후원계약서에 서명 중인 서울시청 사이클팀 선수들

가민의 장착 및 컴퓨터와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파워미터와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법 등을 설명 중인 채성훈 컨설턴트

기흥인터내셔널의 박기환 대리는 "엘리트 선수들이 더욱 진보된 트레이닝 방법에 의해 훈련하고, 최근 트랜드인 가민 엣지 단말기와 파워미터를 활용해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