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2월 11일 테이핑요법 세미나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 사이클링은 2월 11일 토요일 '스포츠 손상과 예방 1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스포츠 손상의 예방과 재활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테이핑요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현재 많이 알려진 키네시오 테이핑과는 다른 컬러 테이핑을 주제로 시행하게 되며 세미나에 참석하는 모든 참석자들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같이 제공될 것이라고 한다. 

스포츠 외에도 일상생활 동작으로도 흔하게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간단한 방법으로 예방하고 관리하는 방법도 다룰 예정이다.
인체의 균형을 조절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일본 심장의학전문의가 만든 격자 테이핑과 컬러 테라피 요법을 접목시킨 방법으로 간단한 원리와 단순한 사용법으로 쉽게 재활에 적용 가능한 방법이라고 한다. 

이번 세미나의 강사인 박헌민씨는 인제대학교 물리치료과 학사, 석사 과정 수료, 현재 마산대학교 신경해부학과 외래교수로강의 중이고 MMA 파이터 김동현, 김창현 선수와 다수의 철인3종, 근대5종, 경륜, 여자 레슬링 선수들의 담당 물리치료사로 활동 중이다.

장소 여건상 참가 인원이 선착순 40명으로 제한되어 관심 있는 분들은 02-797-8279 기흥인터내셔널로 예약이 필수이며, 무료 주차가 불가한 관계로 자전거나 대중 교통의 이용을 권장한다.

테이핑 요법 세미나 일정
일시: 2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 – 3시 30분
장소: 와츠 사이클링 (한남동 스톡 스토어 서울 지하)
연락처: 02-797-827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