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텐(5.10), 코리아바이크스쿨 공식 후원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파이브텐(5.10)의 공식 수입원인 호상사(http://www.hocorp.co.kr)는 금일(2월10일) 자전거 교육기관인 코리아바이크스쿨을 공식 후원하기로 하며, 협약서에 서명을 하였다.

파이브텐은 코리아바이크스쿨을 공식 후원하기로 계약했다.
왼쪽부터 장준원, 윤길상 대리, 장재윤

클라이밍용 슈즈와 의류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파이브텐'은 최근 프리스타일 라이딩에 적합한 다양한 바이크 슈즈를 선보이며 국내에도 그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파이브텐 담당자는 "이미 미국에서는 바이크 슈즈의 라인업이 매우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파이브텐 본사도 바이크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그 인지도와 라인업 개발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다.

파이브텐의 40여종의 바이크 슈즈 중, 국내에는 약 20여종이 유통되고 있다.
신제품 샘플들이 하나씩 들어오고 있으며,
오는 2월 24일 열리는 서울바이크쇼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호상사의 윤길상 대리는 "액션스포츠에 강한 장점을 가진 파이브텐 이미지와 잘 맞는 '코리아바이크스쿨'(www.koreabikeschool.com)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며, 1년간 약 800만원 상당의 슈즈와 용품을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파이브텐은 약 40여종의 바이크 슈즈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그 중 20여종이 유통되고 있다. 또한 올해는 가볍고 성능이 좋아진 신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좋은 호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