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힐, 경매를 통한 암 연구재단 기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6월 9~10일 스코틀랜드 포트 윌리암에서 열린 월드컵 다운힐 3차전에 출전한 샘 힐(Sam Hill)은 대회에 사용했던 자전거와 의류, 용품 등을 경매를 통해 암 연구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경매를 통해 암 연구재단에 수익금이 기부될 스페셜라이즈드 카본 데모 8 핑크버전.
이것은 '카본 데모 8'이 일반인들에게 판매되는 첫번째 제품이기도 하다.

포트 윌리엄 월드컵 3차전에서 4위를 차지한 샘 힐

포트 윌리암(Fort William) 월드컵 대회에서 4번이나 우승을 차지했던 샘 힐(Monster Energy-Specialized Team)은 여성 암 연구를 위한 기부를 위해 핑크색 스페셜라이즈드 카본 데모 자전거와 핑크색으로 꾸며진 의류와 악세사리로 경기에 참여했고, 이것들을 모두 경매로 판매한 후, 그 수익금을 기부할 계획이다.

트로이리 디자인에서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의류

"샘 힐 선수가 기부금과 우승 상금을 모두 유방암 연구 재단에 선뜻 내놓은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이 한대의 카본 데모를 갖게 된 라이더와 이 자선행사를 지지하는 모든 곳들의 염원을 담아 좋은 결과를 얻으리라 생각한다"라고 스페셜라이즈드 관계자는 밝혔다.

"이 전통이 벌써 4년째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정말 놀랍다. 샘 힐 선수의 특별한 복장은 포트 윌리엄의 과격한 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며, 그의 영향으로 대회 상금이 더욱 커졌다. 어느 누군가가 유방암 재단에 커단란 변화를 몰고 올만큼 기부를 한다면, 그에게는 전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희귀한 카본 데모 머신을 소유하게 될 것이다"라고 팀 매니져 션 하임달이 전했다.

현재 진행 중인 경매 웹사이트 페이지
- 트로이리 디자인 키트와 스파이 아이웨어 특별판
- 커스텀 핑크 스페셜라이즈드 카본 데모 프레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