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렝쓰 인 넘버스, 고품질 MTB 영상을 보자.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산악자전거를 주제로 다양한 영상을 보여주기 위해 앤트힐(Anthill Film)과 레드불미디어하우스(RedBull Media House)가 공동제작한 다큐멘터리 영화 '스트렝쓰 인 넘버스(Strength in Numbers)가 올 봄에 출시되었다.
이 영상은 아직 국내에 정상적인 DVD 판매가 진행되지 않았지만, 지난 6월 24일 레드불 코리아의 주최로 상영회가 열려 국내에 소개된 적이 있다.

산악자전거의 다양한 영상들과 라이더를 모아
산악자전거의 힘을 보여주고자 했던 스트렝쓰 인 넘버스

아직 국내에서는 이와같은 산악자전거 다큐멘터리 영화가 생소하긴 하지만, 진정 산악자전거를 좋아하는 라이더라면 해외에서라도 DVD를 구매해 보고 싶은 영상임에는 틀림없다.

DVD와 블루레이 영상이 1장씩 포함된 패키지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있다면 더욱 고화질의 영상을 볼 수 있다.

패키지에는 DVD와 블루레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메인 메뉴 타이틀은 이와 같다.
[PLAY MOVIE]를 선택해 전체 영상을 볼 수 있고,
[SCENE SELECTIONS]으로 보고 싶은 주제의 영상을 볼 수 있다.
[BONUS FEATURES]는 메이킹 필름과 특별 영상, 사진 등이 포함되었다.
[SUBTITLE]을 통해 자막 선택이 가능하다.

[SCENE SELECTION] 주제별 영상을 선택해서 볼 수 있다.

[BONUS FEATURE] 메이킹 필름과 특별 영상, 사진 등이 담겨 있다.

[SUBTITLE] 아직 한글 자막은 없다.

스트렝쓰 인 넘버스(Strength in Numbers)의 주제는 다양한 산악자전거의 종류, 하지만 그 라이더들이 목표하는 것은 라이딩 자체임을 이야기하고자 했다.
이 DVD에는 다운힐 레이싱부터 더트 점프, 올마운틴과 빅마운틴 라이딩, 슬로프 스타일과 프리라이딩 등이 세계 최고 수준의 라이더들에 의해 표현되며, 유럽과 미국, 캐나다 뿐만 아니라 네팔 등 세계 각지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가득차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트렉(TREK)과 시마노(SHIMANO)가 참여하여 다양한 라이더를 확보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영상에 참여한 라이더는 다음과 같다.
Wade Simmons, Rene Wildhaber, Anthony Messere, Thomas Vanderham
Gee Atherton, Andrew Shandro, Adam Billinghurst, Graham Agassiz
Brandon Semenuk, Matt Hunter, Cam McCaul









레드불 코리아와 트렉 코리아가 함께하는 Strength in Numbers DVD 신청 이벤트
- 이벤트 마감 : 2012년 7월 22일(일)
- RedBull과 TREK 응원메세지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DVD+트렉 티셔츠, 25명에게 DVD를 드립니다.
- 티셔츠 사이즈는 M,L 중 무작위 발송되며 교환되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