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브랜드 어워드 탑30 브랜드 선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2 바이크 브랜드 어워드(Bike Brand Award)가 이제 세번째 스테이지로 넘어가며 30개의 탑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여전히 로드와 산악 등 퍼포먼스 자전거 분야에서 국내에 지사로 진출한 스캇, 스페셜라이즈드, 자이언트, 트렉 등이 강세를 보이며, 시티바이크 분야는 브롬톤, 몰튼, 다혼 등의 폴딩 바이크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구동/변속 부품 분야에서는 역시 시마노가 우세하지만, 스램도 그 뒤를 쫓고 있는 상황이다.

카테고리 별로 30개의 탑 브랜드가 남은 세번째 스테이지가 시작되었다.

투표 방식은 스테이지 2와 동일한 방식으로, 하나의 카테고리에 5번의 투표 기회가 주어진다. 투표는 더 좋아하는 브랜드에 5표를 모두 사용할 수도 있고, 5개의 브랜드에 한표씩 줄 수도 있다.
여러 표를 한 브랜드에 주기 위해서는 [좋아요+1]을 여러번 눌러 가능하고, 너무 많이 눌렀을 경우 [좋아요-1]을 눌러 별점을 줄일 수도 있다.

투표는 좋아하는 브랜드에 [좋아요+1]로 별점을 추가하고,
[좋아요-1]로 별점을 줄일 수 있다.

기존에 투표에 참여했던 참가자들도 스테이지가 바뀔 때마다 새롭게 투표가 진행되며, 투표수는 스테이지2부터 누적되어 최종 어워드 우승 브랜드를 선정하게 된다.

바이크 브랜드 어워드 스테이지 3의 투표는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스테이지를 통해 탑20개의 브랜드가 네번째 스테이지로 넘어가서 다음 투표를 기다리게 된다.

탑10 브랜드의 투표가 진행되는 5번째 스테이지부터는 투표 결과를 실시간으로 보여줄 예정이며, 투표에 참여한 회원들에 대한 경품도 발표될 계획이다.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탑10에 들 수 있도록 꾸준한 응원이 필요할 때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