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이창용 선수에게 시마노 후원
에디터 : 박창민 기자
나눅스네트웍스(www.nnxsports.com)는 다운힐 국가대표인 이창용 선수에게 새롭게 출시된 그래비티 제품인 세인트(Saint)와 지(Zee)를 후원하기로 하고, 제품을 전달하였다.

나눅스네트웍스는 국가대표 다운힐 라이더인 이창용 선수에게 세인트와 지를 후원하며 제품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들은 세인트 M820 시리즈와 지 M640 시리즈로 내구성과 성능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제품들이다.
강렬한 라이딩 스타일로 유명한 이창용 선수는 "라이딩 중 부품의 내구성을 매우 중요시하기 때문에 이번 후원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라고 전했다.
나눅스네트웍스 또한 "세인트와 지의 성능을 잘 발휘할 수 있는 라이더로 이창용 선수를 선택하게 되었으며, 이것을 통해 그 성능이 제대로 전달될 수 있을 것입니다"라며 후원에 대한 의미를 이야기했다.

강렬한 라이딩으로 유명한 이창용 선수는 세인트의 내구성과 성능에 무척 만족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세인트를 받아 조립하고, 용평리조트에서 테스트 라이딩을 하고 있는 이창용 선수

한편, 시마노는 이번 시즌에서 최고의 다운힐 라이더로 활약하며 월드컵 다운힐 종합 1,2,3위를 차지한 아론 그윈, 그렉 미나르, 지 애써튼 등이 세인트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크게 자신감을 표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