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여자 국가대표 선수에게 R320 지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www.nnxsports.com)는 사이클 여자 중장거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시마노 R320 슈즈를 지원했다.
지원의 계기는 지난 2012년 런던올림픽에 참가하는 이민혜 선수를 응원하며, 시마노에서 태극마크가 새겨진 특별한 신발을 지급하였는데, 이를 계기로 시마노와 인연이 되어 여자 사이클 선수들에게 경기용 슈즈를 지원하게 된 것이다.

여자 선수들은 슈즈를 선택시 선택의 폭이 적고,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기가 어려워 맞지 않는 사이즈를 선택해 사용하는 등의 어려움을 호소해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시마노 신발을 지원하기로 약속했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사이클 여자 중장거리 국가대표에게 시마노 로드 슈즈 R320을 지원했다.

선수들에게 지급된 시마노 슈즈는 열성형이 가능한 커스텀-핏(Custom-Fit) 모델로 제품명은 R320슈즈이며, 기존의 시마노 제품과 많은 변화를 가져왔으며 선수들의 피드백이 좋아 발이 불편해 족통을 호소하는 선수들에게 특히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날 지원한 슈즈의 사이즈는 230mm부터 250mm까지이며, 대부분의 선수들의 발이 작아 어려움을 호소하는데 ㈜나눅스네트웍스 마케팅팀은 앞으로 시마노 신발은 특히 작은 사이즈를 준비하여 발이 작은 여성 라이더가 신발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하여 자전거 슈즈의 선두주자로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시마노 R320 신발을 사용중인 사이클 여자 국가대표 선수는 이민혜, 김유리, 김은희, 구성은, 최선애, 김솔아, 김슬기로 7명이 시마노 최고급 로드슈즈를 사용하게 된다.

구성은 선수의 경우 2012 서울바이크쇼때 오리카-그린엣지 팀에 입단하여 신발 적응을 쉽게 하기 위해 지급하였고, 김은희 선수는 나눅스네트웍스가 후원하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소속의 선수로 이미 지급받아 사용 중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