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R, KBS1 <스카우트> 통해 디자이너 공개 채용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전문 의류 브랜드인 NSR(www.nsrworld.co.kr)은 KBS 의 특성화고 인재 채용 프로그램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스카우트'를 통해 자전거 전문의류 브랜드 NSR 부설 디자인연구소 디자이너를 채용하게 된다. 

NSR은 KBS의 특성화고 인재 채용 프로그램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스카우트'를 통해 신입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자전거 의류 디자이너는 한국에서 생소하지만 전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업종이다. 자전거 의류 디자인뿐 아니라 제품 개발과 테스트를 해야만 좋은 디자인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을 확인하고 채용하게 된다. 
NSR은 이번 채용에 전국 특성화고 디자인과 실력파 인재들의 대거 지원하면서 참여 열기가 어느 때 보다 뜨거웠다. 예선 서류 전형과 본선을 거쳐 최종 결선에 오른 4명의 학생들 중 자전거 의류 디자이너를 채용하게 된다. 
심사 위원은 신티에스 대표 신금식, 패션 디자이너 박윤수, 패션 모델 이선진, 연기자 노주현이 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학생은 NSR 본사 디자인 연구소에서 근무 하게 되고 정식 직원으로 채용된다. 
방송 일정은 KBS1 5월 12일 오전 10시에 방영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