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고 벨로마노에서 땅콩빙수 드세요!
에디터 : 박창민 기자
바이크매거진은 벨로마노에서 진행하고 있는 땅콩빙수 공유 캠페인에 참여하여, 무더운 여름 자전거를 타고 온 라이더가 빙수를 먹을 수 있도록 제공했다.

바이크매거진은 카페 벨로마노에서 진행 중인 땅콩빙수 공유 캠페인에 참여했다.
공유하는 자석 쿠폰에는 다양한 메시지도 적을 수 있어서 빙수와 메시지를 동시에 공유하는 흥미로운 공간이 될 듯 하다.

자전거를 타고 온 라이더라면, 자석 쿠폰을 이용하여 땅콩빙수를 주문할 수 있다.

이번 '벨로마노 빙수 공유 캠페인'은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에서 시작한 것으로, 자전거를 타고 카페 벨로마노에 가면 비치된 자석 쿠폰을 활용해 벨로마노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땅콩빙수를 먹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자석 쿠폰은 다른 자전거 라이더를 위해서도 직접 구매하여 공유할 수 있는데, 바이크매거진 또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여 6개의 땅콩빙수 쿠폰을 공유한 것이다. 이렇게 공유된 쿠폰은 자전거를 타고 벨로마노에 온 라이더는 누구나 사용하여 땅콩빙수를 주문할 수 있다.

바이크매거진은 "자전거를 타는 라이더와 업계에서 서로 공유하여 더욱 재미있는 자전거 문화를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더 많은 곳에서 이와같이 신선한 자전거 문화가 만들어지길 바란다"라며 이번 캠페인 참여 계기에 대해 전했다.

카페 벨로마노 : 서울 광진구 광장동 317-1 (영업시간 : 낮12시~밤12시)

관련기사
- 스페셜라이즈드와 벨로마노 빙수 공유하자.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