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제약, 스포츠 뉴트리션 레이스 팩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코오롱제약은 스포츠 뉴트리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레이스 팩(Race Pack)' 세트를 출시했다.
코오롱제약 스포츠 뉴트리션은 2013년 5월 대한민국 스포츠의 세계 1등, 대한민국 뉴트리션의 세계 1등을 목표로 출시되었다. 출시 초기에 국가대표와 엘리트 선수, 트라이애슬론 매니아를 대상으로 첫 홍보를 시작했고, 작년 9월부터 자전거 시장으로 진출해 전국 약 400여 개 주요 매장내 진열이 됐다.

코오롱제약은 스포츠 뉴트리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레이스팩(Race Pack)'을 출시했다.

레이스팩은 단중거리용(4시간) 영양공급을 위해 운동 전 에너지필 1포, 운동 중 퍼펙트 파워젤 2포, 운동 후 패스트리커버 1포와 하이프로틴바 1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만원이다. 
코오롱제약 측은 "출시 1주년 기념해 레이스팩을 한정판으로 생산해 판매할 예정이며, 개별 구매가격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대회나 라이딩을 준비하는 라이더를 위한 기획 상품이다"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한국인의 신체적 조건에 부합되는 다양한 뉴트리션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코오롱제약의 스포츠 뉴트리션 레이스팩은 단중거리(4시간) 라이딩을 위해 운동 전과 운동 중, 운동 후까지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레이스팩은 에너지필 1포, 퍼펙트 파워젤 2포, 패스트 리커버 1포와 사은품인 하이포틴바 1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가격은 1만원이며,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코오롱제약 스포츠 뉴트리션 : http://cafe.naver.com/kolonsportsnutritio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