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WISS, 박병훈 선수 후원 기념 1+1 이벤트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K-SWISS를 국내 공급하고 있는 (주)화승은 박병훈 선수 후원을 기념하여 1+1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K-SWISS와 아시아 대표 아이언맨 박병훈 선수의 후원 계약 체결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이언맨 박병훈 선수와 지난 9일 정식 후원계약을 체결한 기념으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5월 9일부터 K-SWISS 전국매장에서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상품은 K-SWISS가 후원하고 있는 Chris Lieto, Luke Mckenzie등 세계 유명 아이언맨 선수와 박병훈 선수가 후원받고 있는 K-ONA 아이언맨 전문 러닝 슈즈로 해당 슈즈를 구매할 시 트라이애슬론 전문 모자를 증정한다.

K-ONA과 트라이애슬론 전용모자

K-ONA는 올 3월 K-SWISS에서 새롭게 출시한 전문 러닝화로 장시간 러닝이 요구되는 아이언맨이나 마라토너들에게 최적의 경량성, 쿠션감 및 통풍성을 제공하는 최첨단 러닝화로 성적향상에 많은 도움을 줄것이라고 (주)화승 판촉팀 담당은 전했다.

또한 함께 증정되는 모자는 쿨맥스 기능성 원단으로 통풍성이 뛰어나고 얼음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것이 특징인 트라이애슬론 전문 모자로 국내에 처음 출시되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 확인
www.k-swis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