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카벤디쉬, 팀 디멘션 데이타로 이적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프린터 스타 라이더인 마크 카벤디쉬(Mark Cavendish) 선수가 2016년부터 팀 디멘션 데이타(Team Dimension Data)와 함께 3년 간 활동하기로 계약하였다.
팀 디멘션 데이타는 이번 시즌까지 MTN-큐베카(MTN-Qhubeka) 팀으로 활동했던 팀으로, 내년부터 팀 이름이 변경되는 것이다.

팀 디멘션 데이타와 함께 3년 계약을 체결한 마크 카벤디쉬

이번 계약을 통해 마크 카벤디쉬는 마크 랜쇼(Mark Renshaw)와 베른하르트 아이슬(Bernhard Eisel)과 같은 옛 동료들과 함께 달리게 되며, 최근 2년 간 주춤했던 그의 그랜드투어 스테이지 우승에 다시 시동을 걸 계획이다.

"나는 정말 이번 새로운 팀의 일원이 되는 것에 흥분된다. 이 팀이 성장하는 것을 바로 옆에서 봐왔고, 특히 이번 시즌에 그들의 활약에 크게 감명 받았었다"라며 마크 카벤디쉬는 이번 계약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마크 카벤디쉬는 에틱스-퀵스텝 팀으로 활동했던 지난 2013년 투르 드 프랑스부터 지금까지 단 하나의 그랜드투어 스테이지 우승을 기록하며, 그의 명성에 걸맞지 않은 레이스를 보여왔다. 다음 시즌, 옛 동료들과 함께 새롭게 힘을 얻을 수 있을 지 벌써 다음 시즌이 기대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