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 리브, Ride Like King 해시태그하고 선물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와 리브(Liv)는 오는 5월 13~15일 "Ride Like King Day"를 맞이하여, 리브 대리점 앰버서더가 속한 프리미엄/컨셉스토어/직영점 방문 후 SNS로 이벤트에 참가하면 자이언트 킷을 선물로 증정한다.

"Ride Like King Day"는 매년 전 세계에서 열리는 자이언트(Giant)의 글로벌 기념 행사로, 전 세계의 자이언트와 리브 임직원 및 대리점, 그리고 라이더들이 함께 사이클링 커뮤니티에서 라이딩을 진행하는 날을 의미한다.
2009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자이언트의 대표이자 창립자인 킹 류(King Liu) 회장이 건강 증진과 사이클링 라이프의 유익을 경험하기 위해 2009년 5월 9일부터 베이징을 출발해 상하이까지 20일 동안 1688km를 달리며 함께 한 라이더들과 그 시작을 알렸다.


Ride Like King Day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받자!

자이언트와 리브 코리아는, 이번 "Ride Like King Day"를 모든 라이더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5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리브 대리점 앰버서더(Liv Retail Ambassador)가 속한 자이언트 코리아 프리미엄/컨셉스토어/직영점에 방문하여 인증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는 해당 스토어에 방문하여, 인증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ridelikeking #liv #대리점명)를 입력하여 게시물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되며, 선착순(스토어마다 30명)으로 참가자들에게 자이언트 킷(Giant kit)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토어마다 선착순 30명에게 지급될 자이언트 킷

해당 자이언트/리브 스토어

- 자전거나라 : 서울 마포구 양화로 50
- 마이바이크 : 서울 은평구 신사동 30-51
- 강남스포츠 : 서울 서초구 효령로 398
- 자이언트 자양점 쇼룸 : 서울 광진구 자양동 680-68
- 제이워크 : 경기도 수원시 우만동 499-3
- 수원알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59-1 모던타운 104호
- 오산삼천리 : 경기도 오산시 은계동 67-1
- 바이크매니아 :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413-3 107-108호
- 김성호바이크 :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문화길 27
- 페달파워 : 대전 유성구 어은동 116-6
- 목포자이언트 : 전남 목포시 상동 930
- 써니바이크 : 경북 포항시 남구 해도동 416-7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리브 코리아 : http://www.liv-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