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구매하고 해외여행의 운빨을 기대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MBC '운빨로맨스' 제작협찬을 기념을 뜻밖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2개의 고객감사 이벤트를 오는 7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삼천리자전거는 운빨로맨스에서 류준열 등 주인공들이 다양한 자전거 활용 장면에 자사 제품을 협찬해 시청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삼천리자전거의 광고 모델인 류준열이 드라마 속에서 '아팔란치아 XRS 16', '레스포 스팅거 100'을 활용해 출퇴근이나 자전거 연습을 하는 등 다양한 장면을 선보인 것이다.
이에 삼천리자전거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7월 25일까지 삼천리자전거 공식대리점 '운빨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1, 드라마 속 자전거 구매하면 선물 증정
삼천리자전거 공식대리점을 통해 드라마에 등장하는 XRS, 저스틴, 스팅거 시리즈를 구매하고 인증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XRS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저스틴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진공단열 텀블러, 스팅거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스포츠 이너웨어를 각각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2, 정품 인증하면 해외여행 상품권을~
삼천리자전거 공식대리점을 통해 자전거를 구매한 후 인증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제습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삼천리자전거의 모든 모델에 해당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www.3000.events)에 대리점과 제품, 영수증 사진 등 총3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자사 모델 류준열이 출연하는 드라마 '운빨로맨스' 등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즐겁게 자전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www.samchuly.co.kr
이벤트 페이지 : http://www.3000.events/main.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