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TDF에서 VISION을 찾아라 이벤트 열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2016 뚜르 드 프랑스에 등장하는 비전(VISION) 로고를 찾는 사람에게 비전 메트론 55 클린처 휠셋을 증정하는 '2016 뚜르 드 프랑스 기념 ‪-비전을 가져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TDF 기간인 7월 7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27일 발표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TDF를 시청하면서 VISION 로고를 캡처하고, 타임라인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다. 그리고 비전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고로 이번 TDF에서 비전의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팀은 Cannondale Pro Cycling Team(크랭크셋), Lampre-Merida(에어로바, 스템, 시트포스트), Team Lotto NL-Jumbo(에어로바, 스템, 시트포스트), Bora-Argon 18(휠셋, 크랭크셋, 콕핏 부품), Cofidis Solutions Credits(휠셋, 크랭크셋, 콕핏 부품), Direct Energie(휠셋, 크랭크셋, 콕핏 부품)가 있으니 이 여섯팀이 브레이크어웨이 또는 스테이지 우승을 하거나 개인 타임트라이얼 경기 때 화면에 비전 로고가 나올 확률이 높다..

*이벤트 참여방법
1. #비전을가져라 해시태그 + 비전 로고 캡쳐화면을 타임라인에 업로드한다.
2. 비전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를 누른다.
3. 이벤트를 공유한다.


산바다스포츠는 2016 뚜르 드 프랑스에 등장하는 비전 로고를 찾는 사람에게 비전 메트론 55 클린처 휠셋을 증정하는 '2016 뚜르 드 프랑스 기념 ‪-비전을 가져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www.sanbadasports.com
비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sion.sanbada/
비전: http://www.visiontechusa.com/tour-de-france-vision-riders-to-watch/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