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브 헬멧 보상 판매 실시, 헌 헬멧 다오. 새 헬멧 줄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비엔비글로벌은 헌 헬멧을 기부하고 새 헬멧을 30% 저렴하게 구입하는 셀레브 헬멧 보상판매 이벤트를 7월 2일부터 8월 30일까지 실시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헬멧이지만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 먼지를 뒤집어 쓰고 있다면 행사를 통해 기부하고, 셀레브 새 헬멧으로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기부가 가능한 헬멧은 브랜드, 가격, 등급 등에 제한에 없으나 깨끗하게 사용된 헬멧이어야 한다는 조건이다.

이번 행사는 지속되는 불경기로 구매 부담이 늘어난 소비자와 함께 불경기를 통감하기 위한 것으로 소비자는 새 헬멧을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는 의미를 제공한다.
비앤비글로벌은 행사를 통해 모여진 헬멧은 재정비를 통해 필요로 하는 시설에 기증할 예정이다. 

헌 헬멧을 기부하고 새 헬멧을 30% 저렴하게 구입하는 셀레브 헬멧 보상판매 이벤트를 7월 2일부터 8월 30일까지 실시한다.

㈜비엔비글로벌 대리점 및 취급점에서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비엔비글로벌 홈페이지(www.guerciotti.co.kr)와 유선(070-8633-043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웹사이트
비엔비글로벌 : www.guerciotti.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