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한여름밤의 인도어 사이클링 대회 열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8월 23일 시마노의 홍보대사인 시마노 맨즈클럽의 활동 일환으로 역삼동에 위치한 사이클존에서 인도어 사이클링 대회를 열었다.

지난 8월 23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사이클존에서 시마노 맨즈클럽과 사이클존 팀 간의 인도어 사이클링 대회가 열렸다.

와후 키커 트레이너를 이용해 각 팀원이 즈위프트 코스를 2회 주행하는 방식으로 경주가 펼쳐졌다.

시마노 맨즈 클럽은 나눅스네트웍스가 취급하는 브랜드 제품(듀라에이스 휠셋, 시마노 아큐3D 스킨수트, RP5 슈즈, S71R 아이웨어, 허친슨 퓨전 타이어, 카머 디트로 헬멧 등)을 후원받으며, 홍보 및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홍보대사이다.


대회는 시마노 맨즈클럽 회원과 사이클존의 남녀 2팀이 릴레이 형식으로 와후 키커 트레이너로 즈위프트 상에서 경주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리고 참가자와 갤러리를 위한 파워왕 선발전, 시마노 의류 패션왕 등 이벤트를 열어 푸짐한 상품을 증정했다. 나눅스네트웍스 측은 참가자의 응원을 위한 갤러리를 사전에 모집했다.
이날 경주는 사이클존 남자 팀이 우승을 차지하고, 시마노 맨즈클럽은 2위에 올랐지만 결승선을 통과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시마노 맨즈클럽은 나눅스네트웍스가 취급하는 시마노와 프로, 허친슨, 카머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후원받으며 활동하는 5명의 로드라이더로 구성되어 있다.

왼쪽부터 시마노 맨즈 클럽, 사이클존 여성팀, 사이클존 남성팀.

코스를 2주회하면 다음 주자로 교체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경주를 펼쳐졌다.



경주가 열리는 중에 한쪽에서는 갤러리를 위한 파워왕 선발전이 열려 1분간 파워를 쥐어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시마노 의류 전시대에서 갤러리가 직접 입어보고 즉석사진을 찍어 패션왕에 도전하는 이벤트가 열렸다.

와후 엘리먼트 GPS 사이클링 컴퓨터.

대회 참가자와 갤러리를 위한 푸짐한 상품. (PRO Vibe 카본 핸들바, 안장, 툴레 안장가방, 바테이프, 시마노 슈즈, 의류, 와후 키커, 카머 헬멧 등)







관련 웹사이트
(주)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