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전거 여행, 첼로와 준비하고, 지로 헬멧 선물 받자!
2016-09-23   바이크매거진
참좋은레져(주)의 첼로스포츠는 자전거 구매자에 대해 전국 30개 자전거도로 정보가 담긴 리플렛과 지로(Giro) 서번트(Savant) 헬멧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차종은 XC30, XC10과 케인(Cayin)에 해당되며, 전국 200여 개의 대리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리플렛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여여하는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http://www.ajagil.or.kr)에서 선정한 전국 30개 자전거 도로에 대한 정보를 담은 리플렛이 제작 배포되며, 해당 컨텐츠는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서반트 AF헬멧은 프로모션 참여 대리점에서 프로모션 대상차종 구입 후 당사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시 지급되며, 선착순 1000개 한정이다.

XC30, XC10과 케인(Cayin)구매하고 자전거길 리플렛과 헬멧 받아 가을 자전거여행 준비하자.



지난 9월 1일 이후부터 해당 프로모션 참여 대리점에서 행사 모델을 구입한 소비자의 경우에도 정품 등록 시 시리얼 넘버 조회와 대리점 통화 등을 통해 구입 사실이 확인 된 경우 사은품을 지급한다.
행사 대리점 목록은 아래와 같다.



관련 웹사이트
참좋은레져 : http://www.cello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