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로발 휠셋, 10월 한달간 구매 찬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Specialized Korea)는 10월 한달간 로발(Roval) 카본 휠셋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드바이크 성능 업그레이드의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것 중에 하나인 휠셋, 이번 시즌 각종 월드 시리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차지하며 그 성능을 인정받았던 로발(Roval) 휠셋이, 오는 10월 한달 간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와 함께 할인과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 + 로발 휠셋 = 할인

이벤트 첫번째는 스페셜라이즈드 완성차(타막 스포츠, 벤지 엘리트, 알레 스프린트 콤프) 등을 구매할 경우 로발 휠셋을 할인된 가격에 에스웍스 터보 타이어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로발 휠셋 구매 = 선물 증정

두번째 이벤트는 로발 휠셋 구매 시 각종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다. 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제품 및 라이딩 용품들을 함께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페이스북에서는 '친구소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친구소환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마감되며, 추첨을 통해 '설빙'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페셜라이즈드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pecialized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