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룰루레몬 스토어에서 캐니언과 즈위프트 경험하세요.
2016-11-15   박창민 기자
서울 강남에 위치한 룰루레몬(Lululemon)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캐니언 얼티메이트(Canyon Ultimate)와 즈위프트(Zwift)를 이용한 가상 자전거 라이딩 체험 공간을 2주 동안(11월 27일까지) 오픈한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룰루레몬 플래그십 스토어에 캐니언과 즈위프트를 이용한 가상 체험장이 마련되어, 11월 27일(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누구나 편하게 참여하여, 로드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캐니언/스램 팀차를 직접 볼 수 있다.

기능성 요가웨어를 처음 개발한 캐나다의 룰루레몬은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전세계 3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나라에 처음 오픈된 룰루레몬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 위주의 판매 공간을 너머 스포츠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번에는 자전거를 활용한 스포츠 체험을 그 주제로 잡았다.
매장 2층에 자리를 잡은 즈위프트 가상 체험 장소에, 캐니언 얼티메이트 CF SLX 로드바이크와 즈위프트 온라인 가상 체험 공간을 연결하여 이곳을 찾는 누구나 자전거의 즐거움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

룰루레몬 최준 에듀케이터

룰루레몬의 최준 에듀케이터는 "룰루레몬은 스포츠를 통한 즐거움을 찾고 그 안의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유대관계를 맺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 이번에는 자전거를 주제로 새로운 경험과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라며 이번 이벤트의 목적에 대해 설명했다.
또 룰루레몬 플래그십 스토어는 자전거 전문점 '마넬로'와 함께 11월 한달동안 'Cycling 101'이라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초보자들도 자전거에 대해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준비했다.

룰루레몬 플래그십 스토어 내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 뿐 아니라 샤워 및 락커 등의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서, 이곳을 찾는 이들이 스포츠를 통해 함께 즐기고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인프라가 준비되어 있다.

커뮤니티 공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모임도 가능하다.


요가 및 TRX 트레이닝 등이 가능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11월에는 자전거 입문자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샤워시설


룰루레몬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835 [지도보기]
전화 : 02-6203-019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