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라파와 함께 CX 테스트 라이딩 프로그램 운영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포커스(Focus)의 공식 유통사인 세파스는 'Rapha X FOCUS CX 테스트 프로그램'을 오는 3월까지 운영하며, 사이클로크로스(CX) 바이크인 마레스(MARES)를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자전거 의류 전문 브랜드인 라파(Rapha)와 함께 하는 이번 테스트 프로그램은, JAM-FUND 팀을 지원했던 라파와 포커스가 오랫동안 사이클로크로스를 후원하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왔기 때문이다.
JAM-FUND 팀은 4번의 내셔널 챔피언을 차지한 제레미 파워즈(Jeremy Powers) 선수와 어린 나이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엘렌 노블(Ellen Noble) 선수를 주축으로 이루어져 있다. 라파는 이 팀 선수들과 함께 다양한 의류들을 선보였으며, 포커스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의류들 및 포커스 마레스 시리즈를 함께 선보이려는 계획이다.

라파 서울 클럽하우스에 가면 포커스 마레스 AX Disc APEX 모델을 만날 수 있다.

5번의 대여 기회, 6일 동안 라이딩

이번 이벤트는 5번의 대여 기간에 맞추어 신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한번의 대여 기간은 6일이며, 대여 및 반납 장소는 라파 서울 클럽하우스에서 할 수 있다.
대여 프로그램은 예약 사이트(http://allforgear.co.kr/product/list.html?cate_no=699)에서 할 수 있으며, 포커스 마레스 AX Disc APEX 모델 중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준비된 자전거 사이즈는 XXS, XS, S 3가지 이며, 사이클로크로스 바이크의 특성 상 탑튜브가 높기 때문에 한 사이즈 작은 것을 선택해도 괜찮다.

'Rapha X FOCUS CX 테스트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25,000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 라파 크로스캡 US 내셔널 챔피언십 에디션, 아미노바이탈 3600 샘플, 아미노바이탈 대형타올이 지급된다.
그리고, 각 대여 기간별 우수 리뷰어를 추첨하여 아미노바이탈 4000 골드(14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라파의 수퍼크로스 시리즈 의류




대여 기간 안내

대여 기간은 총 5차례로 나누어져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1기 : 2월 08일(수) ~ 14일(화)
2기 : 2월 15일(수) ~ 21일(화)
3기 : 2월 22일(수) ~ 28일(화)
4기 : 3월 01일(수) ~ 07일(화)
5기 : 3월 08일(수) ~ 14일(화)

접수 예약하기 : http://allforgear.co.kr/product/list.html?cate_no=699

자전거 대여 및 반납 장소는 서울 논현동의 루비워크샵(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20)에서 진행된다.
모든 대여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7시30분에 이루어지며, 페달과 라이트 등의 용품은 대여자가 직접 준비해야 한다.

관련 문의 : 02-480-5514 (세파스 마케팅팀)

테스트 라이딩 프로그램 참가 시 지급품과 경품

어디라도 거침없이 달릴 수 있는 CX 바이크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자.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